2024.06.05 | views: 573
[행사후기] 특허법인 세움, 2024 국제상표협회(INTA) 연례 회의 참석
특허법인 세움(이하 ‘SEUM IP’)이 5월 18일(토)~22일(수), 5일간 미국 애틀랜타에서 개최된 INTA(International Trademark Association, 국제상표협회) 연례 회의에 참여했습니다.
INTA는 상표 및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1878년 설립되었으며, 매년 세계 각지에서 연례 회의를 개최해 세계 각국의 변리사 및 지식재산 전문가들과 IP 관련 기업이 모여 최신 상표 이슈와 동향에 대해 논의하고 지식과 경험을 네트워킹할 수 있는 국제회의입니다.
또한, 지식재산과 상표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세션, 워크숍, 패널 토론 등이 진행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는 지식재산 전문가 상호 간의 협력 기회가 제공됩니다.
SEUM IP에서는 INTA 2024 연례 회의에 길세영 변리사가 참여해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등 해외 각국의 유수한 특허 사무소 및 로펌 IP 전문가들과 상호 간의 신뢰와 친분을 쌓아 업무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등 활발하게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EUM IP는 앞으로도 다양한 IP 관련 행사에 참여하여 해외 대리인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의 업무 협력 네트워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기업의 IP 전략과 보호에 대한 최적의 자문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