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 views: 1017
특허법인 세움, 대한민국 상표 리딩 IP 로펌으로 선정 - World Trademark Review 1000 2024
특허법인 세움(이하 ‘SEUM IP’)이 WTR(World Trademark Review) 1000 2024에서 출원 및 전략(Prosecution & Strategy), 분쟁 및 소송(Enforcement & Litigation) 분야 대한민국 상표 리딩 IP 로펌(Bronze)으로 선정되었습니다. WTR은 전 세계적인 규모로 실시되는 심층 조사와 인터뷰를 바탕으로 상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로펌과 전문가들을 선정하여 매년 발표하고 있습니다.
WTR은 SEUM IP를 ‘SEUM IP는 전략적 마인드를 갖춘 조직으로, 메이저 기업들이 혁신적이고 수익 창출 가능한 해결책을 제공받기 위해 자주 찾는 IP 로펌입니다. SEUM IP의 전문가들은 능숙하게 고객의 IP 자산 가치를 극대화합니다.’라고 소개하였습니다.
SEUM IP는 2006년부터 국내외 유수 기업의 상표를 보호해 왔습니다. 특히, SEUM IP는 엔터테인먼트, K-POP, 패션, 전자상거래, 블록체인 등 경쟁이 치열한 분야에서 고객이 자신의 브랜드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EUM IP를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뛰어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IP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